본문 바로가기

코리안 메이저리거/오승환

오승환 15세이스 현지 반응 "오! 브로맨스" 동영상

오승환아 15세이브를 달성했습니다. 얼마전 오승환이 시즌 3패했고 가슴에 공을 맞았던 이후 좋지 못했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세이브는 매우 의미가 큽니다. 


특히 오승환에게 2번의 아픔을 주었던 바로 그 신시내티 레즈에게 제대로 된 앙갚음을 해주었네요. 오승환은 선두 타자에게 안타를 맞아 저번 3패 했을 때 상황과 비슷했습니다. 


2016년 올스타 출신 아담 듀발이 선두타자이자 대타로 나왔고 오승환의 바깥쪽살짝 낮은 공을 안타로 만들어 냈습니다. 위기였습니다. 


오승환은 1번타자 대타 타일러 홀트 상대로 명불허전 바깥쪽 낮은 슬라이더로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다음 타자 잭 코자트에게도 슬라이더로 삼진잡았습니다.


오승환 15세이스 현지 반응 "오! 브로맨스" 동영상


오승환은 3번 타자이자 리그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인 조이 보토의 승부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오스환은 조이보토에게 거의 한가운데 약간 높은 쪽으로 실투를 던졌습니다. 


조이보토가 친 타구 속도는 87마일로 다행히도 잘 맞은 타구는 않았습니다.  좌익수에게 잡혔고 오승환 15세이브가 이루어졌습니다. 


마무리 투수는 잘하면 본전이고 못하면 경기를 망친 역적이라 현지 팬들의 칭찬 댓글이 많지 않은 편입니다. 얼마 되지 않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현지 팬의 반응을 살펴볼까요? 


오승환 15세이브 현지 반응


K 삼진! 


KK 삼진2개!


돌이켜 생각해보면, 오승환이 마운드에 있을 때 오승환 노래를 내보내는 것은 좀 아닌것 같아. 


우리가 이겼어. 


우리가 승자다. 


스윕은 정말 힘들군. 


오승환 해외 반응, 미국 반응



오승환 달콤해. 


잘했어. 


잘했어! 카디널스, 잘 던졌어 마르티네즈, 오승환


내 생각엔 야디어 몰리나와 오승환이 브로-로맨스로 가는 것 같아. ㅋㅋㅋ


마르티네즈와 오승환의 피칭이 좋았어. 에러가 우리를 좀 도우긴 했지. 그리척의 홈런이 분명 좋았지.


카디널스의 엄청난 승리야. (awesome을 발음상 OHsome이라고 언어유희) 



오승환 15세이스 동영상


오승환 15세이브 현지 해설 코멘터리


오승환 15세이브 현지 방송


오승환 15세이브 인터뷰


감독 인터뷰 인터뷰


[Copyright ⓒ 베이스볼젠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