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이야기

거북왕 애드리안 곤잘레스 도루왕되다.

애드리안 곤잘레스는 다저스 타자중 제일 느립니다. 애드리안 곤잘레스을 보면서 이대호가 메이저리그에 입성하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상상을 많이 했었어요. 과연 애드리안 곤잘레스 vs 이대호의 주력 능력을 비교하면 누가 더 빠를까요? 


이대호가 풀타임 8시즌 동안 도루 8개 도루를 성공하였고, 애드리안 곤잘레스는 풀타임 8시즌 동안 도루 5개였습니다. 오늘 도루 하나 추가해서 도루 6개가 되었네요! 


다른팀들이 개막전이 늦어지는 관계로 한동안 도루 1위자리 고수하겠네요! 1년에 한번볼까 말까한 희귀한 장면입니다. 감상 못하신분들은 아래의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014 MLB 도루왕 1위 애드리안 곤잘레스

2014 MLB 도루왕 1위 애드리안 곤잘레스


Los Angeles Dodgers ‏@Dodgers  11시간

Mike Baxter grounds into the double play, but @AdrianTitan23 scores from 3rd. #Dodgers lead 4-0.





애드리안 곤잘레스 도루 장면

La 다저스 도루왕 애드리안 곤잘레스



애드리안 곤잘레스는 1회초에 2아웃 류현진의 천적 폴 골드슈미트 잡을 수 있는 땅볼 타구를 안타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실수를 만회하는 듯 2회초 한건의 호수를 펼쳤습니다. 오늘 류현진은 내야 수비의 덕은 제대로 보지 못했네요. 류현진은 정말 기특하게도 내야 수비의 삽질을 자신의 실력으로 만회하더군요! 내야 선수들은 호주의 잔디 상태가 인조 잔디 구장을 방불케 타구의 속도가 빠르고 바운드를 맞추기 힘들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