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막힌 야구동영상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들어보셨나요?

다저스 불펜이 무너져서 샌디에고에게 패했습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기분이 나쁘지 않아요. 다저스가 자이언츠 상대로 스윕을 했기 때문인지 그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다저스가 샌디에고에게 흐름을 뺏긴 것은 바로 네이버후드 플레이를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베테랑 중에 베테랑 체이스 어틀리가 불문율처럼 해오던 네이버후드 플레이를 했지만, 심판은 네이버후드 플레이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좋지 못한 판정은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데요, 그와는 반대로 선수들의 재치있는 플레이는 우리를 즐겁게 합니다. 자이언츠 경기에서 바로 저스틴 터너의 플레이가 그에 해당합니다.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저스틴 터너는 발이 빠른 선수가 아닙니다. 그리고 자이언츠 포수 버스터 포지는 도루 저지율이 좋은 선수입니다. 공이 먼저왔고 수비수가 태그를 하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스틴 터너가 슬라이딩을 했고 그 바람에 헬멧이 벗겨졌습니다. 헬멧은 글러브로 향했고 수비수는 그 헬멧에 방해받아 저스틴 터너를 태그하지 못했습니다.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저스틴 터너가 헬멧으로 방해했으니 아웃 주세요!"


다른 각도로 볼까요?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땅짚고 헤엄치기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지, 도루 하기 참 쉽죠?


대부분 이 저스틴 터너 헬멧 슬라이딩 플레이를 보셨을겁니다. 못본 분을 위해 아래 동영상을 추가합니다.


저스틴 터너, 신개념 헬맷 슬라이딩 동영상



아롤디스 채프먼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빠른 공을 던지는 투수입니다. 그의 공이 시공간을 왜곡해 스윙하는 타자들을 넘어지게 만든다고 하네요. 그건 런닝맨 초능력 야구에서나 나오는 이야기라고요? 못믿으시겠지만 현실 세계에서 일어났어요. 그럼 눈으로 직접 확인해볼까요?

아롤디스 채프먼


시카고 컵스 타자 하비에르 바에즈(Javier Baez)가 채프먼의 시공간 왜곡하는 99마일 패스트볼에 당했습니다. 위기 상황에 몰린 채프먼이 종종 초능력을 써서 타자가 공을 못치게 시공간을 왜곡시킨다고 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랠리바나나로 유명한 키케 에르난데스도 당했습니다. 

아롤디스 채프먼


야구 경기에서 집중해야하는 것은 선수들만은 아닙니다. 심판 또한 경기에 집중해야해요. 아래 심판은 파울볼에 끝까지 지켜보고 있다가 맨손으로 잡아냈습니다. 관중들에게 엄청난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심판

웃긴 야구 동영상


엄청난 유격수 수비가 나왔네요. 캔자스시티 로열스 유격수 크리스티안 콜론과 밀워키 브루어스 유격수 진 세구라의 멋진 수비입니다. 

유격수 멋진 수비 동영상

미로 찾기 좋아하세요? 어릴 때 미로 찾기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실제 미로 찾기를 제주도에서 해보았는데요, 현실 세계에서 미로는 정말 쉽지 않더군요. 지도가 없는 미로 정말 힘듭니다.

엄청난 규모 미로 찾기

미로 규모가 정말 엄청나군요. 캔자스시티와 세인트루이스의 월드시리즈를 바라는 마음에서 미로를 만들었나 봅니다. 두 구장은 70번 고속도로로 연결되어 있고 차로 3시간 40분 거리에 있다고 하네요. 두 팀간의 월드시리즈 이루어질까요? 

[Copyright ⓒ 베이스볼젠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