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이야기

미쓰에이 수지가 5/27 다저스 경기에 등판한다고?

수지가 LA 다저스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고 합니다. 5월 27일이네요! 저번에도 5월 27일에 대한 이야기를 썼는데요. 이날 수지가 시구 하는 이유는 류현진 보블헤드 행사 때문인데요, 다저스는 류현진의 보블헤드 인형을 나누어 주는 행사의 기획을 먼저 했습니다. 날짜도 이미 만들어 놓았구요, 그런 이유로 류현진의 보블헤드 프로모션 행사의 일환으로 수지를 초청했나봅니다. 


작년에는 신시네티 원정 때  한국의 날 행사를 했었는데요, 올해 프로모션 행사 일정에는 한국의 날이 따로 잡혀져 있지 않습니다. 작년에 소녀시대가 왔던것 처럼 올해도 시끌벅적한 다저스가 되겠네요! 인기 연예인들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연애인만 갈수 있는 곳이 다저스 경기장인것 같네요! 


부러운 일이 되겠지만, 다저스 경기 보실분은 5/27일날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류현진까지 등판 일정이 맞아 떨어져서 나오면 더 좋긴 하겠지만, 보블헤드 인형도 받고 류현진 경기도 보고 덤으로 수지까지 볼 수 있겠네요! 작년에 류현진의 버블헤드 인형이 언제나 나올까? 하고 기대를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빨리 류현진 버블헤드 인형을 만나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말고도 주전 선수 5명의 버블헤드 프로모션 행사가 잡혀있습니다. 그 주인공들은 클레이튼 커쇼, 야시엘 푸이그, 류현진, 잭 그레인키, A.J 엘리스 5명입니다. 이왕이면 다저스 경기 보러 가실 때 버블헤드 프로모션 행사하는 날에 가세요! 


다저스 버블헤드 프로모션 행사 스케줄은 예전에 게시판에 올린 자료를 링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LAD] 류현진과 보블헤드 친구들 & 프로모션 행사 리스트



다저스 수지




스포츠 브랜드 MLB는 1일 “5월 27일 LA 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 경기에 수지가 시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수지의 시구는 LA 다저스 구단의 초청을 받아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는 MLB 브랜드 광고 영상에서 류현진과 LA 다저스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각별한 애정을 보여왔다. 또 류현진은 “수지가 내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적이 있는 만큼 야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고 전해오고 있는데요.  <인용: 국민일보 쿠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