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각 팀의 주전 선수가 올스타 후보에 등재되었습니다. 추신수 선수 또한 아메리칸리그 외야수 부분에 당당히 이름이 올라와 있습니다.
추신수 선수가 작년에 성적이 좋지 못해 올스타에 뽑히지 못했는데요, 올해 성적이 최악이라 성적을 끌어올리지 못한다면 힘들 것으로 예상되네요. 작년에는 추신수 선수 뽑아달라고 글을 적기도 했는데 성적이 민망해서 그런 말을 할 수가 없네요. 하지만 의리! 올해도 무조건 추신수 선수를 뽑겠습니다.
추신수 선수가 이영미 칼럼에서 소개되는 일기글을 봤는데 가슴 뭉클했습니다. 메이저리그 규정타수 타자 중 꼴등이라는 성적을 내고 난 후 이영미 기자는 추신수 선수가 일기글을 위해 인터뷰하는 것을 만류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신수 선수는 최악일 때 일기를 썼습니다. 야구 잘할 때만 쓰는 게 진정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말이죠.
올스타 후보는 각 팀의 주전 선수라고 보시면 되고 다저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추신수 선수는 올스타에 올랐는데 강정호 선수는 주전 선수가 아니라서 올스타 명단에 없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실텐데요, 다저스 올스타 후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저스 메이저리그 올스타 후보
1루수 First Base 애드리안 곤잘레스
2루수 Second Base 하위 켄드릭
유격수 Shortstop 지미 롤린스
3루수 Third Base 후안 유리베
포수 Catcher 야스마니 그랜달
외야수 Outfield 야시엘 푸이그
외야수 Outfield 작 피더슨
외야수 Outfield 칼 크로포드
류현진 선수 이름이 왜 없는지 궁금하실텐데요, 투수는 감독이 추천합니다. 그래서 투표를 하지 않습니다. 감독은 성적이 좋은 투수를 팀별로 고려해서 올스타를 선정합니다. 작년처럼 커쇼, 그레인키, 류현진, 베켓이 모두 다 잘해도 선발일 경우 최대 2명만 뽑게 됩니다. 만약 류현진이 다른 팀에서 에이스였다면 올스타로 선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사이트 <-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 투표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PC와 모바일 버전은 화면 구성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를 선택해서 원하는 선수를 투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팀이 있다면 "Select a team to highlight players"를 선택하면 다른 팀 선수들은 흐리게 나옵니다. 원하는 팀 선수를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리그 선수를 뽑기 싫다면 생략해도 상관 없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1루수 부분에 다저스 애드리안 곤잘레스를 뽑았습니다.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로 활약 중이라 뽑을만 하죠? 2루수 부분에 하위 켄드릭을 뽑기보다 디 고든을 뽑았습니다. 타율이 현재 .400이네요. 이렇게 멋진 선수를 외면할 수 없습니다. 디 고든을 보고 싶네요.
원하는 외야수를 3명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안해도 상관없어요. 다저스 외야수 중에서 작 피더슨과 야시엘 푸이그를 뽑았습니다. 그리고 맷 캠프를 뽑았습니다. 맷 캠프가 샌디에고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아직도 어색하게만 느껴지네요. 다 선택하셨으면 CONTINUE 버튼을 눌러주세요.
CONTINUE 버튼을 선택을 했더니 아메리칸리그의 선택사항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메리칸리그를 선택하지 않아서 선수가 한 명도 없네요. 이대로 선택하지 않아도 되고 또 선택해도 됩니다.
내셔널리그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선택한 선수가 나타납니다. 다저스 선수를 3명 뽑았네요. 나머지는 맷 캠프, 디 고든, 트로이 툴로위츠키, 데이빗 라이트, 버스터 포지를 뽑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폴 골드슈미트를 좋아하는데요, 1루수라 어쩔수 없네요. 후안 유리베와 지미 롤린스는 선택하지 않았는데요, 3루수에 저스틴 터너가 후보로 나왔다면 뽑았을 것 같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를 다 선택하셨나요? 그러면 해당 이메일 계정을 쓰고 생년월일, 국가, 선호하는 팀을 채운 다음 스팸방지 숫자를 넣으면 됩니다.
모든 것이 다 채워넣었다면 SUBMIT YOUR VOTE 버튼을 눌러 투표를 제출합니다. 이제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가 끝났습니다.
SUBMIT YOUR VOTE 버튼을 눌러 모든 게 다 끝나셨다면 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Clear and fill out a new ballot을 누르면 선택한 선수가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원할 경우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위로 올라가서 필요한 선수만 교체(Change)하든지 아니면 그대로 투표하시면 되겠습니다.
2015 메이저리그 올스타 후보 및 투표 방법 사이트 소개
여러분은 어떤 선수를 선택하셨나요?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기간은 2015년 4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입니다. 총 84일 동안 35번의 투표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may'라는 말이 있는 것으로 보아 완전히 확정된 것은 아닌가 봅니다. 작년에는 투표 횟수 제한이 없었는데요, 투표 제한이 있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주의할 사항은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야한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기간에 제한된 투표와 관련해서 이메일을 받게 될거라고 하네요. 계정마다 투표 횟수를 제한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다른 계정을 쓰면 사실상 무제한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 후보 선수가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되거나 계약했을 때 이전에 받았던 표는 모두 유지된다고 합니다. 팀을 옮기는 선수가 같은 리그이면 상관없는데 내셔널리그에서 아메리칸리그로 옮긴다든지 그 반대로 옮긴다면 어떻게 될까요?
지난해 제프 사마자는 시카고 컵스에서 올스타에 후보에 올랐고 7월 5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로 트레이드 되었습니다. 사마자는 컵스 소속일 때 모든 표를 다 받았습니다. 사마자는 아메리칸리그 팀인 오클랜드로 옮겼으나 내셔널리그 올스타가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올스타 로스터에는 오르지 못했어요.
제프 사마자 경우 선수입장에서는 참 아쉬운 일인데요, 일정에 따라서 올스타에 뛰지 못하는 선수도 있습니다. 타이슨 로스는 올스타가 열리기 직전에 선발 투수로 나와 올스타에 등판할 수 없었습니다. 제프 사마자처럼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경우 커미셔너 사무국이 해결하게 됩니다.
2015 메이저리그 올스타 후보 및 투표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이제 올스타 투표할 일만 남았네요. 여러분은 어떤 선수를 올스타로 뽑고 싶으세요?
[Copyright ⓒ 베이스볼젠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LB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메이저리그 신인왕 후보 NL 강정호, 크리스 브라이언트, 작 피더슨 (6) | 2015.05.13 |
---|---|
2015년 LA 다저스 새로운 승리 방정식 (6) | 2015.04.30 |
브랜든 맥카시 팔꿈치 인대 파열 부상, 토미존 수술 (0) | 2015.04.28 |
LA 다저스 연승, 이유있는 연승 행진과 네가지 변화 (2) | 2015.04.20 |
FA로이드를 제대로 맞은 다저스 하위 켄드릭 (2) | 2015.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