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안 메이저리거/오승환

오승환 현지 반응 3점 홈런 두번째 블론세이브

4일을 휴식한 오승환이 8회 무사 만루 상황에서 올라 무실점으로 잘 막았으나 안타깝게도 9회 1사 1,2루 상황에서 홈런을 맞아 2번째 블론세이브를 기록하였습니다. 


오승환이 너무 오랜만에 등판해서 경기 감각이 좋지 못했던 걸까요? 8회 위기 상황에서 던진 피로감이 9회까지 어이진 걸까요? 오승환은 전체적으로 공이 높게 형성되었고 실투가 많았습니다. 


오승환은 스캇 쉐블러 상대로 93마일 패스트볼을 한가운데 던졌고 3점짜리 홈런을 맞고 말았습니다. 스캇 쉐블러가 5타수 3안타를 기록하며 타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스캇 쉐블러는 한 때 다저스 유망주였는데 트레이스 탐슨, 프랭키 몬타스, 미카 존슨을 데려올 때 신시내티에게 보냈던 선수입니다. 장타력을 보유한 선수로 평가되었지만 올해 28경기에 나와 홈런 2개에 불과합니다. 


오승환 현지 반응 3점 홈런 두번째 블론세이브


오승환은 피홈런 3개를 기록했고 왼손 타자에게 처음으로 피홈런을 허용했습니다. 평균자책점은 1.69에서 2.14로 상승했습니다. 카디널스 현지 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오승환 8회 만루 위기 탈출 동영상


오승환 현지 반응


(9회 선두 타자 조이 보토가 안타를 치자)

퍽퍽퍽퍽.... 퍽 보토


나는 조이 보토가 가장 싫어. 


병살타를 부탁해.


OH STAHP (STAHP 뜻은 STOP의 오타로 끔찍하게 잘못되는 일에 대해 멈춰달라는 은어이다.)


오 노! 안돼. 오승환 제발.


오승환을 믿어! 


나는 블론 세이브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 누구도 오승환을 비난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오승환에 때문에 8회 무사 만루를 무사히 넘겼던거야. 



(오승환이 홈런을 맞고 경기에 패하자)


NOH 


나는 이 경기가 싫어. 


최악의 경기야.


날 죽여줘. 내 인생이 끝났어!


(욕으로 도배되어 있다.)


우리 불펜이 오늘 경기에서 좋지 못했어. 


불펜 이게 뭐야? 우리가 불펜 투수 한 명을 얻을 수 있을까? 


신시내티가 역사적으로 불펜이 나빠. 그런데 우리 불펜 때문에 진게 매우 슬퍼.


영웅이 될 수 있었던 오승환


오승환은 2이닝 투수가 아니야. 감독이 매번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오승환이 2번째 이닝에 고전하잖아.


오승환이 6개 아웃을 잡고 세이브하는 건 진짜 좋은 생각이 아니야. 


나는 다른 팀이 끝내기 승리를 만끽하는 걸 보는게 진짜 지겨워. 


오승환은 8회 무사 만루 찬스를 벗어난 영웅이야. 9회 세이브를 얻을 자격이 있었지. 


우리 불펜은 나를 슬프게 해. 최근 우리 팀을 지켜보는 게 괴로워. 경기 끝나고 내 마음이 얼마나 많이 찢어졌는지 모르겠어. 


스캇 쉐블러 오승환 상대 끝내기 3점 홈런 동영상

오승환 2번째 블론세이브 동영상


[Copyright ⓒ 베이스볼젠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