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안 메이저리거/추신수

추신수 22호 홈런 현지 언론 반응 및 해외반응

추신수의 9월은 뜨거웠고 10월까지 그 기세를 이어가네요. 역시 가을 추 추신수입니다. 추신수 22호 홈런이 터졌습니다. 


추신수는 2010년 자신의 단일 시즌 최다 홈런이 22개였습니다. 추신수는 이번 경기 홈런으로 최다 홈런 타이를 기록했습니다. 


추신수 22호 홈런을 보니 올해보다 내년이 더 기대되고 포스트시즌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됩니다. 


추신수 단일 시즌 홈런 기록

22개, 2010년, 2015년

21개, 2013년 

20개, 2009년 

16개, 2012년 

14개, 2008년 

13개, 2014년 


추신수 시즌 22호 홈런 동영상



텍사스는 LA 에인절스 선발 투수 제레미 위버에 막혀 1:0로 뒤지고 있었습니다. 추신수가 홈런을 만들어내기 전까지 텍사스는 그 누구도 안타를 때려내지 못했습니다. 추신수의 홈런으로 1:1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추신수는 홈런뿐만 아니라 선두 타자로 나와 2루타를 쳤는데요, 텍사스는 아쉽게도 점수를 내지 못했습니다. 정말 아까운 찬스였습니다. 


추신수 해외반응을 살펴볼까요? LA에서 추신수를 좋아하는 현지 텍사스 팬 반응이 뜨겁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추빠가 된 팬입니다. 



현지 팬이 한글로 추신수 선수를 응원한다는 것은 그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한다 CHOO 추" 정말 좋은 문구네요. 텍사스 팬들은 LA에 많은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추신수 현지반응 살펴보겠습니다. 텍사스는 매직 넘버 1을 남겨두고 에인절스에게 패하는 바람에 분위기가 조금 식었습니다. 마이크 트라웃이 9회 3루타를 쳤고 아쉽게도 텍사스가 패하고 말았네요. 지구 2위팀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이겨 매직넘버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텍사스에서 3안타가 나왔는데 그 중 2안타는 추신수의 안타였고 나머지 1안타는 대타로 나온 마이크 나폴리였습니다. 


추신수 22호 홈런 현지 언론 반응 및 해외반응


텍사스 미국 현지 팬 반응


나는 이런 말을 하게 될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어. 텍사스가 추신수를 트레이드했다면 나는 아마 실망했을거야. 


프린스와 추신수 모어랜드는 팀에서 높은 OPS를 보유하고 있지. 


아! 진짜 추가 넘 좋아!


추신수가 남자지


이런 미친 활약을 봤나? 



어마나 이럴수가 추! 


추신수가 우리를 구했어.


완전 상남자 추신수 


CHooVP (Choo + MVP)


와 너무 뜨거운 추신수


추신수가 또 다시 위대함을 보여줬어.


Choomer (Choo + Homer)



(홈런을 친 후) 이것이 바로 추신수야.


추신수가 혼자 득점을 해냈다고!


와우 추신수 이건 말도 안되는 활약이라고


추신수가 베스트지!


추신수가 계속 미쳐가고 있어. 


추신수는 지구 우승을 원해 


추! 추! (Choo! Choo!)



나 경기장에 있었어. 오늘 거의 투수전이었지. 추신수의 득점을 보게되어 기뻐. 현재 추신수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구가 되었어. 정말 잘했어요! 추신수! 다음 경기 승리를 거두어보자고!


레인전스 선수 모두 추추 트레인을 타는게 필요해. 내일 경기 잡아보자!


추신수 혼자 팀을 이끌수는 없잖아. 추신수는 홈런뿐만 아니라 어메이징한 수비를 했어!


추신수 현지언론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추신수 텍사스 언론 반응


MLB.com에서는 4회 추신수가 위버 상대로 체인지업을 잡아 당가지 않고 정말 잘쳤다고 칭찬하였습니다. 볼카운트 2-2 상황에서 좌측 담장을 넘겼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댈러스 모닝에서 또한 추신수의 사진을 걸고 기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추신수 같은 타자는 오랜 시간 부진하지 않을거라고 평가한 배니스터 이야기가 실려있네요. 추신수가 기가 막힌 수비를 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추신수가 전반기 타율 .221로 부진했지만 추신수 부인의 카운셀링으로 추신수가 살아났고 후반기 출루율이 .457라고 칭찬하고 있습니다. 후반기 타율은 .346이니 정말 어메이징하네요. 


ESPN에서 추신수가 홈런 커리어 하이 타이를 기록했고 최근 21경기 타율이 .413라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추신수가 21 경기만에 타율 .253에서 .276로 올렸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신수는 지난 53경기에서 무려 51번의 출루를 했다고 극찬하고 있습니다. 


추신수 호수비 스탯캐스트 동영상


추신수는 마이크 트라웃의 안타를 강탈했습니다. 하지만 9회초 트라웃은 3루타를 칩니다. 추신수는 최선을 다해 펜스 플레이를 했으나 마이크 트라웃이 빨랐습니다. 추신수가 중계플레이를 하지 말고 3루로 바로 던졌으면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마이크 트라웃 3루타 동영상


[Copyright ⓒ 베이스볼젠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