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미남 스타는 누구일까요? 메이저리그에서 오랫동안 미남 스타 자리를 지켜왔던 선수는 배리 지토였습니다. 배리 지토는 모자를 쓰고 있을 경우 외모가 반감되는 반면 안드레 이디어는 모자를 쓸 때는 헐리웃 섹시가이이지만 모자를 벗으면 환상에서 벗어나게 되죠.
이렇듯 여성 못지 않게 남성에게도 헤어 스타일이 정말 중요합니다. 야구장에서는 훈남 정도로 보였던 선수가 모자와 저지를 벗고 슈트를 입은 사진을 보면 달라진 모습에 놀라게 될겁니다. LA 에인절스 선발 투수 C.J. 윌슨이 거기에 해당될지도 모르겠는데요, 모자 쓴 C.J. 윌슨은 안드레 이디어만큼 빛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모자를 벗어 던진 C.J. 윌슨을 만나면 그의 매력에 빠져들지도 모르겠군요.
모든 순위는 주관적으로 평가하였습니다. 꽃미남, 훈남, 얼짱, 섹시가이에 해당하는 상위 10명을 분류했고 따로 순위는 정하지 않았습니다. 첫번째 소개할 인물은 바로 C.J. 윌슨입니다.
Sexiest MLB Player Top 10 List
C.J. Wilson
C.J. 윌슨는 텍사스 레인저스 출신으로 2011년 16승 7패 2.94 ERA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윌슨은 FA 때 에인절스와 5년 $77.5M에 계약을 맺고 LA로 오게 되었지요. 에인절스는 C.J. 윌슨에게 2선발 역할을 기대했지만, 2014년 올해는 최악의 시즌을 맞았습니다. 13승 10패로 나쁘지 않지만 4.51 ERA를 기록하며 최악의 성적을 기록했네요. 특히 포스트시즌 세번째 경기에서 0.2이닝동안 3실점으로 부진해도 너무 부진했습니다. 그 경기를 패해 에인절스의 포스트시즌이 끝나버렸죠.
C.J. 윌슨이 모자와 유니폼을 벗으니 확실히 딴 사람 같이 보이네요. C.J. 윌슨은 현재 헤드 앤 숄더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J. 윌슨의 2015년 연봉은 $18M입니다.
Cole Hamels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에이스인 콜 해멀스는 2014년 승운이 따르지 않는 불운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204.2이닝에 2.46 ERA를 기록했지만 9승 그리고 9패를 떠안고 말았습니다. 콜 해멀스는 체인지업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류현진이 2013년 20.1로 체인지업 구종 가치 2위를 할 때 28.6으로 1위를 한 투수가 콜 해멀스이지요. 콜 해멀스의 2015년 연봉은 $22.5M입니다.
Alex Rios
알렉스 리오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추신수와 함께 우익수를 맡아왔는데요, 2014 시즌 종료 후 텍사스는 알렉스 리오스에게 팀 옵션 바이아웃을 행사합니다. 그 덕분에 알렉스 리오스는 FA가 되고 말았네요. 알렉스 리오스는 메이저리그 섹시스타에 등장하는 단골 인물이기도 합니다. 알렉스 리오스가 2014년에 받았던 연봉은 $12.5M입니다.
Jake Peavy
아일랜드, 스타워즈, 물랑루즈로 잘 알려진 배우 이완 맥그리거 생각나시나요? 제이크 피비를 보면 이완 맥그리거가 생각납니다. 박찬호 선수와 인연 때문에 피비는 못해도 까면 안되는 그런 까방권이 있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박찬호가 2006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있을 당시 장출혈과 빈혈 증세로 수혈이 필요했는데 박찬호와 두터운 친분이 있던 제이크 피비가 자신이 수혈을 해줄 수 없어 아내 케이티 피비가 그를 대신해서 수혈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박찬호와 피를 나눈 사이지요.
2007년 피비는 19승 6패 2.54 ERA라는 위대한 성적으로 사이영상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 보스턴 레드삭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까지 트레이드가 됩니다. 그리고 그가 원하던 우승반지를 자이언츠에서 끼게 됩니다. 피비가 샌디에이고 리즈시절 외모가 출중했는데 이제는 아저씨가 되어 엽기 캐릭터로 변한 것 같네요. 제이크 피비의 2015년 연봉은 $15M입니다.
꽃미남, 섹시가이하면 다저스 선수들을 빼놓을 수 없네요.
Andre Ethier
안드레 이디어는 너무 자주 접해서 식상할 수도 있겠네요. 2014년에는 외모만큼 야구성적이 출중하지 못해 계륵이 되어가는 선수입니다. 안드레 이디어는 현재 트레이드 불가 선수입니다. 트레이드를 할 수가 없어요. 연봉 전액 보조가 아닌 이상 트레이드가 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트레이드 가치가 하락해 다저스에서 활약을 해줘야하는 선수죠. 안드레 이디어는 좌상바라는 약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보다 더 좋지 못한건 장타력이 급감해서 2014년 홈런이 4개 밖에 없었습니다. 안드레 이디어의 2015년 연봉은 $18M입니다. 2014년 연봉보다 $2.5M이나 늘었어요.
Matt kemp
맷 캠프, 다저스 선수라서가 아니라 정말 섹시한 스타로 손꼽히는 선수입니다. 게스나 켈빈 클라인 흑백 광고에서 어쩌면 본 듯한 그런 얼굴을 가지고 있죠. 맷 캠프는 모델로서도 매우 훌륭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션 감각도 뛰어나서 평상시 그의 모습을 본다면 걸어다니는 모델처럼 느낄 수도 있어요. 야구에 관심 없는 분들에게 아래 사진을 내밀면 야구 선수라는게 믿기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맷 캠프는 2014년 후반기 최고의 성적을 찍었기 때문에 트레이드 가치가 매우 상승해있는 상태입니다. 다저스에서 외야수 중에 트레이드 할 수 있는 선수는 맷 캠프와 야시엘 푸이그밖에 없네요. 어쩌면 캠프와 푸이그 두 선수 중 한 명을 2015년에는 못 볼 수도 있도 있습니다. 다저스 야구 운영 부분 사장 앤드류 프리드먼이 어떤 창의적인 일을 해낼지 지켜봐야겠네요. 맷 캠프의 2015년 연봉은 $21.5M입니다. 최근 지안카를로 스탠튼의 계약 때문인지 맷 캠프의 연봉이 높다는 느낌이 들지 않네요.
Nick Markakis
볼티모어 오리올스 우익수 닉 마카키스는 2014년 생애 두번째 골드 글러브를 받습니다. 이 선수는 그리스계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왠지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그런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마카키스는 맷 캠프의 이미지와 살짝 오버랩되곤 합니다. 닉 마카키스는 2014년 연봉은 $15M이었고 2015년까지 볼티모어와 계약이 되어 있었는데요, 볼티모어는 팀 옵션을 행사해 바이아웃시켜버렸네요. 닉 마카키스는 볼티모어에서 1라운드 7번픽으로 선택된 후에 줄곧 오리올스에서만 선수 생활을 해왔는데요,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FA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Jayson Werth
워싱턴 내셔널스의 3번 타자 제이슨 워스입니다. 올해 2014년 포스트시즌에서 너무 부진했어요. 4경기에 나와 17타수 1안타 타율 .059로 0할 타자가 되어버렸네요. 제이슨 워스는 턱수염이 매력인 선수죠. 제이슨 워스는 아주 뛰어난 외모는 아닌데요, 수염과 긴 머리가 매우 잘 어울어져 야성미가 흘러 넘칩니다. WWE 전 프로레슬러 에지라는 선수와 닮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제이슨 워스는 토론토에서 메이저리그에 데뷔했고 다저스에 2년 동안 선수 생활을 하기도 했어요. 그 뒤에 필리스를 거쳐서 워싱턴으로 오게 되었지요. 제이슨 워스는 Top 10에 들어가는 게 좀 애매한 외모이긴 한데요, 글쓴이가 내셔널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 평가에 사심이 좀 들어갔습니다. 2015년 제이슨 워스의 연봉은 $21M입니다.
David Wright
뉴욕 양키스에 데릭 지터가 있다면 뉴욕 메츠에는 데이빗 라이트가 있어요. 하지만 데릭 지터보다 스포트라이트를 덜 받았죠. 그가 양키스에 있었더라면 지금의 5배 정도 인기가 더 늘어났을 겁니다. 데이빗 라이트는 2014년 타율 .269를 치며 다소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그 때문인지 통산 타율이 .301에서 .298로 떨어지고 말았어요. 데이빗 라이트는 올스타 7회, 골드 글러브 2회, 실버 슬러거 2회 수상하였습니다. 데이빗 라이트는 앞모습보다는 옆모습이 정말 우월합니다. 데이빗 라이트는 2020년까지 뉴욕 메츠와 계약되어 있습니다. 데이빗 라이트의 2015년 연봉은 20M입니다.
Barry Zito
메이저리그 꽃미남, 얼짱, 섹시가이 목록에 배리 지토가 없다면 그 사이트를 당장 떠나시길 바랍니다. 이 바닥을 평정하신 분이 바로 배리 지토님이시죠. 제일 마지막에 소개하는 이유는 너무 잘 알려져 있어서 소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소개를 빠트릴 수는 없네요. 메이저리그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잘 모를 수도 있으니까요.
배리 지토가 모자를 쓰고 있을 때는 훈남 정도로 보이는데요, 그가 모자를 벗으면 헐리웃풍 섹시가이로 변합니다. 배리 지토가 수염을 깎으면 아직도 풋풋했던 젊은 시절의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배리 지토는 나이를 먹어가면서 더 멋진 남자로 진화해가고 있습니다.
C.J.윌슨이 꽃미남계 선발투수라면 배리 지토는 마무리 투수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끝판 대장답게 사진을 과도하게 많이 올렸습니다. 배리 지토는 2014년 타의에 의해 메이저리그를 한해 쉬었습니다. 배리 지토의 2013년 연봉은 $20M이었습니다.
"잭 그레인키가 왜 없냐? 버스트 포지도 없다 말도 안된다. 데릭 지터가 왜 없냐? 맷 하비도 한 인물한다."라고 불평하실 수 있는데요, 10명을 추려내기가 쉽지 않네요. Top 10에서 빠진 분들을 모아 분들은 훈남 매력남 사심남 리스트를 따로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 11.09.23
p.s. 훈남, 매력남, 사심남 리스트를 추가했습니다.
[Copyright ⓒ BaseBallG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LB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현종 vs 김광현 텍사스 샌디에이고 홈구장 투수력 비교 (2) | 2014.11.24 |
---|---|
메이저리그 훈남, 매력남, 사심남 Top 10 (3) | 2014.11.22 |
유격수 핸리 라미레즈 가고 알렉세이 라미레즈 오나? (4) | 2014.11.19 |
클레이튼 커쇼 MVP와 새로운 패러다임의 물결 (4) | 2014.11.14 |
코리 클루버 사이영상 수상으로 본 사이영상 기준 (4) | 2014.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