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이야기

맷 켐프 다음주부터 경기 출전 가능하다

맷캠프가 다음주에 돌아올수 있습니다. 다저스 감독 매팅리가 화요일에 전해왔습니다. 왼쪽 발목과 어깨 수술로 부상자 명단에 올라 회복하고 있는 맷캠프는 더이상 재활 경기 필요하지 않고 4월 4일 경에 돌아올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켜볼겁니다. 메디컬쪽에 달려있죠. 그는 많은 타석을  들어서 왔습니다. 캠프의 타미밍 자체가 꽤 좋아졌다고 확신해요. 그가 어떻게 느끼냐는 것만 남겨둔 상태입니다. 그는 어떠한 걸림돌도 가지고 있지 않아요. 게임마다 6이닝 정도 소화하고 있어요. 그는 경기에 임하면서 자신을 서서히 찾아가고 있지요. 

캠프는 이번주 마이너리그 게임에서 계속 경기를 가질겁니다. 부상자 명단에 올라와 있기 때문에 엔젤스와하는 시범경기에는 참가할수 없어요.

다저스는 수요일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자체 경기를 가집니다. 4이닝이나 5이닝정도 될겁니다. 주로 구원투수들의 예리함을 유지시켜주기 위해서이죠. 주전멤버들은 목요일 금요일 프리웨이 시리즈 게임(엔젤스와 하는경기)에 평균적으로 3~4 타석에 들어설겁니다.  일요일 밤에 샌디에고와 정식 경기를 맞붙기 때문에  주전 선수들은 토요일 밤 경기에는 휴식을 취할 예정이죠.

목요일에 등판하는 잭그래인키는 투구수 90개 정도로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맷 캠프



계획대로라면 4선발이 1번 나오는 아래와 같은 일정이 되는데요. 류현진이 발톱부상으로 인해 어떻게 될지 아직 지켜봐야 하는 시점입니다. 


03/27 목요일: LAA 그레인키

03/28 금요일: LAA 류현진(?)

03/29 토요일: LAA 하렌

03/30 일요일: SD 커쇼 

03/31 월요일: 경기없음

04/01 화요일: SD 그레인키

04/02 수요일: SD 류현진(?)

04/03 목요일: 경기없음

04/04 금요일: SF 커쇼

04/05 토요일: SF 류현진(?)

04/06 일요일: SF 그레인키